본문 바로가기

나의 데일리룩

블랙핑크 제니 패션 겁도없이 따라해봄 + OOTD 데일리룩이랑 일상얘기


제니가 예전에 올린 저스틴 비버의 peaches 안무에서 안에 나시티 입고 이렇게 한쪽 팔을 뺀채로 옷을 입은채 춤을 추는데

뭔지 엄청 힙해보이고 예쁨

어쩐지 이 이후로 스느스 스타들이 엄청 이 스타일을 따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원래 유행하던 스타일이었을까?)


이게 바로 그 안무영상 되시것다
살랑살랑한게 아주 이뻐 멋지심

그래서 얼마전에 러닝 다녀오는데 겁도없이 이 패션 따라해봄


사람들이 쳐다봄

걍 더워서 저렇게 입었나보다 싶은거같기도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러닝하는데 한팔 내놓으니까 귀찮음
덜렁덜렁

걍 나중에 멋내기용으로 사진찍을때만 일케 하고 다녀야겟음




나름 폼잡고 찍어봤는데 이쁜데
뭔가 이쁜데
밖에서 이러고 다니긴 민망쓰

ㅎㅎ



런닝 다녀오니까 이러고 핸드폰에 사진찍혀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이 폰 손에 들고 뛰다가 찍어버린듯
무슨 현대 미술인듯

아무튼 제니 피치스 영상 다시 보면

보면 제니는 위아래 회색을 입었는데 나는 윗도리가 검은색이다.

그래서 회색도 입어벌임



이옷 ㄹㅇ 내 교복수준임
이 회색 츄리닝 정말 주구장창 입음
집앞 슈퍼갈때도 입고
꾸미고 어디 놀러갈때도 입고
데이트때도 입고
걍 내 교복임

위에 두 사진은 갑자기 미국 교포애들 둘이랑 즉흥적으로 반포 한강공원갈때 찍은 사진임

외국 나가 있다가 둘다 잠시 한국에 들어오게 되서 번개로 만나서 짝짜꿍함


이날 왜 만나게 됐냐면
갑자기 내가 night out 분위기 사진들을 보고 그러고 놀고싶어진거임

한국말로하면 새탈(새벽탈출) 쯤 되려나..

그래서 칭구들 단톡방에 이사진들 보내고
나 갑자기 밤에 이렇게 모여서 노는거 하고싶어 :(
하고 보냈더니 그럼 반포공원에서 피크닉하자! 하고 만났음

내사랑 아리아나 그란데




뭔가 밤에 친구들이랑 나가노는건 그 밤에 친구들이랑 나가노는 그 분위기가 있는거 같음 ㅎㅎ

특히 새벽에 노는거 ㅠ 너무좋아

이번에 우리는 새벽에 나가서 노는건 아니지만
나름 비슷하게 놀았음




반포공원 가니까 커플들 바글바글 하더라…
ㅎ..

너무싫어^^

이러고 놀았음 ㅋㅋㅋㅋ

암튼 간만에 만났는데 다들 좋은 소식을 가져옴

이상한 남자애만 만나던 친구는 진짜진짜 좋은 남친을 만나서 결혼까지(!!!) 얘기가 나오고 한명은 쓰리잡을 하면서 (요가선생,모델,시인) 엄청 압박감 받아하더니 모든걸 때려치고 세계일주중임

그리고 뭐 나는 아시다시피 취준끝!

이날이 13일의 금요일이였는데 다들 안좋은 뉴스는 없고 좋은 뉴스밖에 없다고 꺄르륵 꺌꺌 했음






칭구네집 진돗개 두마리 ㅋㅋㅋ 귀여워
같이 노는데 힘이 너무 장사였음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다들 엄청 쳐다보고 관심가져해서 나같은 관종은 좋앗음



이건 사실 내용과 관계 없는데 예뻐서 자랑하고싶어서 올림

내가 셀프로 한 스티커 젤네일임

위에는 웨이크메이크
아래는 오호라 럴러바이

오호라 탑젤네일 썼는데 엥 완전 좋음
샵퀄임

웨이크 메이크는 솔직히 구워지는지 모르겠을정도로 얇음

오호라는 젤이 도톰해서 딱 진짜 젤네일처럼 보이는데 대신 손톱이 답답함

그리고 뗄때 손톱 얇아짐 ㅠㅠ 겉껍질 다 떨어짐

그래도 이쁘고 오래가고 저렴해서(샵에 비교해서) 오호라 포기할수없음

웨이크메이크는 구워주는거래서 삿는데 (올영에서 세일하길래) 근데 걍 스티커같다

그래도 귀여움 ㅎㅎ
그리고 발톱은 손이랑 달리 잘 안떨어지고 오래오래 붙어있음



아무튼 데일리룩 + 일기 주절주절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