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데일리룩

유포리아 메이크업 따라해봄 : 스톤 메이크업


이 전에도 유포리아 패션 관련한 글을 올렸었는데
당시는 유포리아를 한번도 보지않고 ㅋㅋㅋ올렸는데
이번엔 정말 유포리아를 다 보고나서 올리는 글!

참 꽂히는것도 많고
그게 오래가지 않는다는게 내 특징인듯 ㅋㅋㅋ

아무튼

유포리아가 요즘 틱톡에서나 유행할것같은 화려한 글리터+스톤 메이크업으로 엄청 난리인데 그래서 아예 따로 유포리아 메이크업이라는 카테고리가 생겨버렸을 정도임 ㅋㅋㅋㅋㅋㅋㅋ

그중에서 나는 스톤 메이크업을 따라해봄


유포리아에 나오는 캐릭터중에 나는 쥴스랑 매디의 패션이랑 메이크업이 제일 좋은데 위에 사진은 줄스가 유포리아 시즌2에서 스페이스번을 한게 너무 귀여워서 가져옴ㅋㅋㅋ

참고로 캐릭터가 트렌스젠더인데 배우분도 실제 트랜스 젠더이다.

근데 스타일도 그렇고 엄청 여성스럽고 핑크 파스텔톤 스럽게 나와서 예쁘다!





그리고 내 핑크 트랙수트를 바로 구매하게 만들어버린 매디의 트랙수트차림ㅋㅋㅋ

이 사진속 매디는 바지가 아니라 치마를 입고있지만 개인적으로 바지가 더 이쁜거 같아서 바지 트랙수트를 구매해벌임

참고로 이 사진에서도 매디는 눈 아래에 스톤하나 달고있음 ㅋㅋㅋㅋㅋ





내가 유포리아 메이크업 해보고싶다!!! 라는 결심을 하게 만들어준 사진!!

스톤 메이크업이 너무 예쁘고 핑크색 쉐도우가 너무너무 예쁘다 ㅠ

요즘 이런 컬러 메이크업 보니 쨍한 원색팔레트를 가지고 싶어짐

근데 한국은 안판다 ㅠㅠ

엄청 비싼거 세포라에서 사는게 아니라면 ㅠㅠ




위에는 쥴스 머리를 따라한 스페이스번
아래는 매디를 따라한 번헤어 !


개인적으로 벨벳 트랙수트 너무너무 예뻐서 사길 너무너무 잘한거 같다.
근데 문제는 컬러가 내가 원하는 딸기우유 파스텔핑크가 아니라 약간 보라색같은 톤다운 핑크라 색은 조금 맘에 안듦 ㅠㅠ

매디가 입은것같은 파스텔톤 핑크를 원했는데 아쉬움
근데 하늘색은 예쁜톤이라 맘에 들어서 하나 더 살까 고민중임


아무튼 매디 메이크업처럼 스톤을 눈썹에 따라 + 눈아래 붙임

참고로 메이크업용 스톤이 아니고 네일 스톤임ㅋㅋㅋㅋ
그리고 동그란거 못찾아서 물방울무늬임 ㅠㅠ ㅋㅋㅋ

그리고 눈썹은 요즘 유행하는 비누 리프팅함 !
(말그대로 비누로 눈썹을 고정시키는거임)


그리고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아이돌이 많이 쓴다는 메이크업 포에버 다이아몬드 글리터를 덕지덕지 발라놨음


눈 앞쪽은 골드컬러로 뒷쪽은 웜톤핑크로 했는데
사진에서는 노란조명 아래 찍어서 그런가 핑크는 잘 안보인다.

실제로 보면 그냥 전체적으로 핑크색이고 눈 앞머리만 약간 골드빛이 감돈다.



내 사진 실력을 보니 메이크업 블로그로 발전할 가능성은 0인것을 확인할 수 있었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