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먹을거이야기

내돈내산 요즘 맛있게 먹는 음식들 추천 (블랙새우깡,라자냐,펩시제로,두부스틱)



오늘은 내가 요즘 엄청 잘먹는 식품들을 추천하는 글이다.
광고는 1도 없고 정말 진실성 있게 단종되지 말라고 쓰는 글이니 다들 한번 맛이라도 봐보길 부탁한다 ㅋㅋㅋ

저 입맛 진짜 까다로워서 가족들이 까탈스럽다고 진저리 치는 사람입니다. 한번 믿고 먹어보세요. 대부분 제품이 호불호 갈릴수 있지만 만약 당신의 입맛에 맞는다면 엄청 좋아하실듯 ㅎ






1. 피코크 라자냐 (이마트 판매)


이거 진짜 요물임
이건 진짜 호불호 안갈릴 맛 안에 베샤멜소스도 잘 들어있고 미트 토마토소스도 딱 외국맛이고 엄청 맛있음 상자에는 전자렌지나 오븐 둘중 하나로 구우면 된다고 하지만

개인적으로 전자렌지로 하면 축축하고 느끼해서 맛없음 무조건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30분 구워주는거 추천!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진짜 맛있음 ㅠ 그리고 안에 크리미한 버터소스같은 베샤멜 소스가 사르륵 나와서 진짜 천국의 맛임 ㅠㅠ
ㄹㅇ 거짓말 안하고 웬만한 파스타집 라자냐보다 맛있음
(라자냐 전문점이 아니라는 가정하에) 얼마전에 갱냄에서 이만원짜리 라자냐 시켜먹었는데 ㄹㅇ 후회했음 오천원도 안되는 피코크 라자냐가 백배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마트 희귀품이라 없는데도 많아서 발품팔아서 사거나 아니면 인터넷에서 주문하는게 젤 빠름 ㅋㅋㅋ

2. 블랙 새우깡 (트러플향)

광고 아닙니다!! 진짜 내돈내산 추천


얘는 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음
트러플향을 좋아하면 추천임
개인적으로 새우깡의 해산물 냄새랑 트러플향이 같이 나면서 짭쪼름 고소한게 너무 내 취향 저격이였음 ㅠㅠ

엄마랑 아빠도 이거 한번 먹고나서 계속 이것만 사드심 ㅋㅋㅋㅋ

근데 가끔 트러플향이 익숙하지 않거나 트러플향이 해산물냄새랑 섞여서 방구냄새같다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음

근데 개인적으로 난 진짜 고급진 새우깡같아서 너무 좋았다.

농심 보고계신가요? 제발 단종시키지 말아주세요

3. 펩시콜라 제로 (라임향)



이건 뭐 워낙 유명해서 굳이 추천해야하나 싶긴 한데 요즘 내가 많이 마시기도 하고 펩시라는 이미지때문에 안드셔 보신분들이 있을거 같아서 추천!!

개인적으로 제로콜라는 이 라임향 들어간 펩시콜라가 코카콜라보다 압도적으로 맛있는듯.

나는 개인적으로 일반 콜라가 느끼해서 제로콜라의 깔끔한 맛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 펩시콜라가 맛있기도 하고 라임향이 추가되어서 그런가 새콤달콤하니 너무 좋다

진짜 코카콜라 제로보다 좋아 ㅠ

강추!


4. 풀무원 크리스피 두부스틱 (+ 자매품 두부텐더)


이것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거 같긴한데
개인적으론 이게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맛인가?? 싶음

치즈가 속 더부룩해서 싫은 사람들이 대신 먹을수 있는 깔끔한 치즈스틱같은 맛임

안에 두부가 얘는 보들보들 보드라워서 되게 부드러운 치즈같고 겉은 뭐 예상하는것 같은 튀김옷 맛임

얘 에어프라이어로 굽고 케챱이나 스리라챠 찍어먹으면 극락임 ㅠㅠ

게다가 식물성이라 동물학대하지 않고 생산한 제품 +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제품이라 더더더 좋다.

역시 석박사들이 머리 맞대고 만든 제품이 존맛이라니까 ㅎㅎ


얘 자매식품격으로 두부텐더도 있는데 얘는 더 고기같은 느낌임



약간 안에 건두부 같은 소재를 넣었는지 결이 찢어지는게 정말 닭고기 같다. 닭 향만 안날 뿐 맛은 정말 치킨텐더같이 쫄깃하고 결이 찢어져서 완전 깜짝 놀랐다.


채식주의자 분들이 고기 튀김 땡기실때 먹으면 좋을듯
칼슘성분때문에 완전 비건은 아니라고 합니다.
두부스틱은 안에가 연두부같이 보들보들 보드라와서 치즈같은 느낌이 나고 얘는 단단하고 쫄깃한게 고기같은 느낌이 난다.

나는 무조건 고기같은 느낌이 좋아! 하면 두부텐더를 추천하고

나는 두부느낌도 좋아! 하시면 두부스틱 추천. 개인적으로 두부스틱에서 딱히 두부맛을

강하게 느끼진 않았는데 종종 그렇다는 사람을 봐서 ㅎㅎ 개인적으론 두부스틱이 더 맛있었음 친언니는 두부 텐더를 더 좋아함


음 어케 끝마치지

내돈내산 식품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