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먹을거이야기

아리아나 그란데 다이어트 식단, 비건 다이어트 일주일 후기! (몸무게 변화)


구체적인 아리아나 그란데 다이어트 법 + 아리아나 그란데 다이어트 식단을 보고싶다면 1탄 여기를 클릭!

아리아나 그란데 식단 일주일동안 해봤다.
갱장히 건강하고 튼튼해지는 식단이었다.
약간 세속적인 맛이 그리워지는^^……..


일단 시작 전 몸무게

시작전 키 160cm 몸무게 55.5kg

몸무게의 정확성을 위해 아침 일어나자마자아무것도 입지 않고 먹지않고, 마시지 않고 화장실을 다녀온 후 재는걸 원칙으로 잼


내 몸무게 변천사를 말하자면

중국에서 스트레스로 매일매일 살이 너무 빠지다 못해 면역력 망해서 종이인간시절 : 46-48kg

한국에 돌아와서 본격적으로 운동 시작해서 인바디 하면 저체중 근육형으로 나오던 시절 : 51-53kg

운동을 그만두고 근육이 쑥쑥 빠진 호주시절 : 50kg

그리고 직장 스트레스와 우울증으로 몸무게가 아주 많이 늘어난 지금 내 몸무게는 55.5kg


내 보통 평균 몸무게는 운동하지 않을때는 약 49-50kg
운동을 해서 탄탄하고 딱 내가 좋아하는 몸매일때는 주로 51-53kg

지금은 내가 운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내 몸무게는 50키로정도 되야하는데 마구마구 살이쪄서 55.5kg이다.

그래서 기왕 다이어트를 하는김에 재밌게 해볼까 해서 아리아나 그란데 컨셉 다이어트를 해봤다

마치 나는 내일 월드 투어가 있기때문에 다이어트를 해야하는것처럼….^^


아무튼 아리아나 그란데가 비건이기 때문에 나의 다이어트는 비건+아리아나 그란데 다이어트가 되었다

다시 비건을 시도해보려니 감회가 새로웠음



아침


그린쥬스,오트밀

이전 포스트에 올렸던 나의 그린쥬스 만드는법에 나오는 그린쥬스 ㅋㅋㅋㅋㅋ
이번에 식단을 하면서 다양한 비건 우유를 시도했다.
코코넛밀크,오트밀크,아몬드 브리즈,무당두유

개인적으로 오트밀크가 밍밍하기때문에 코코넛밀크 반, 오트밀크 반을 섞은채로 그린쥬스를 만든게 제일 맛있었다.

하지만 단백질을 고려하자면 무당두유가 제일 나은듯


아리아나 그란데가 자주 아침으로 먹는 과일 오트밀!
두유와 오트밀, 꿀 반스푼 소금 한꼬집을 넣고
아리아나 그란데가 좋아하는 블루베리를
잔뜩 넣어 먹었다.

땅콩잼도 같이 넣어먹으면 환상의 맛 ㅠ



점심


두부샐러드 , 고구마,오픈아보카도 샌드위치 ,해초샐러드


아리아나 그란데는 고구마를 간식으로, 두부 샐러드를 점심으로 먹었지만 난 넘 배고파서 그냥 한번에 묶어서 점심으로 먹었음

아리아나 그란데가 먹는 일본 샐러드 ‘히지키’ 는 한국어로 톳!
톳을 많이 포함한 해초샐러드를 일반 샐러드랑 대체해서 먹기도 함.
위엔 초장을 뿌려먹었음 존맛


비건빵 위에 아보카도를 올려서 소금, 후추를 뿌려서 샐러드랑 먹었음
이거만 먹고 부족하면 두유를 한잔 더 먹었음!!!!





저녁


잡곡밥, 나물류,두부 ,병아리콩


각종 나물, 해초와 구운두부 그리고 잡곡밥 먹었다!
아리는 콩을 따로 같이 먹었지만 나는 밥에 섞어서 먹음
콩 대신에 병아리콩을 밥에 섞어서 했다.
아리는 일본식 저녁식사를 선호하지만 나는 한국인이기때문에 한국 나물을 잔뜩 올려먹었음

밥은 100~150그램을 재서 먹었당

두번째 사진에서는 밥이 아주아주 적은 이유는 이미 출출해서 고구마 두개랑 오트밀크 한잔을 직전에 먹었기 때문 ㅎㅎ 존맛



아리는 야식으로 팟타이를 먹었지만 나는 저녁식사로 채식 잡채를 해먹었다

이날 너무너무 바깥의맛, 세속의맛 , 안다이어트 하는맛, 자극적인 맛이 땡겨서 롯데리아에 가서 리아 미라클 버거 (비건버거) 를 사먹으러 갔는데 아니 미친 단종이란다.

너무 자극적인 맛이 땡겨서 편의점도 돌고 다했는데 ㅠㅠ 진짜 비건으로 밖에서 먹을게 아무것도 없었다 바나나 이런거 말고는…. ㅠㅠ

집주변에 마라탕이나 마라샹궈 파는데도 없어서 너무 속상했음

참나 비건은 세속의 맛을 일상에서 보기가 아주 드럽게 힘드네

결국 집와서 엄마한테 징징댔더니 엄마가 사랑을 담아 아주 고소하고 맛있는 잡채를 산더미처럼 만들어서 거짓말 안하고 세그릇먹음

한그릇은 그냥먹고 두그릇은 스리라차랑 같이 먹음
짜고 맵고 자극적인게 아주좋았음

+

간식


간식으로는 배고플 때 ( 하루 한개 )하루견과를 먹거나 두유, 사과+땅콩잼 반스푼 , 두유 1/4모 삶거나 구워서 참기름 쪼끔하고 간장 찍어먹었음


운동

필라테스, 걷기



필라테스를 배우는곳이 “happy place” 라는 아리아나 그란데는 필라테스를 자주 다니는 편!

뿐만 아니라 아리아나 그란데의 운동 트레이너에 의하면 아리아나 그란데는 산책+운동등을 통해 하루 걸음 만 이천보를 (ㄷㄷ) 채우려고 노력한다고 함




그래서 일주일만 필테학원을 다닐 수 없었던 나는 유튜브에서 맨몸 필라테스를 보고 함^^

주에 3회 했다
약간 스트레칭같이 편한걸로 함
익스트림한건 먼가 하기 싫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루종일 집에서 지내는 백수다 보니 ㅠ
만이천보를 채우기 너무 어려웠다.
그래도 산책으로 매일 하루에 6000~8000보는 채워서 걸었다.


대망의 다이어트 일주일 후 몸무게



일주일만에 총 1.2kg 감량…
다른 체중계 이지만 (당연히) 체중이 달라지거나 하진 않습니다^^

전전날 하필이면 잡채를 세그릇이나 ㅠㅠ 먹는 바람에 ㅠ
살짝 실패한것 같지만 그래도 최종적으로 결과는 감량!

만약 꾸준히 오래 한다면 더욱 탄탄하고 쫙 빠질것 같은 건강한 식단이였다.

하지만 밖에서 밥을 먹기는 어려운 식단 ㅠ

식사를 집에서 하실수 있는 분들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