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먹을거이야기

랜디스 도넛 메뉴 추천 , 맛 후기 (연남동 맛집)

사진은 직원분 허락 먼저 받고 찍었슴다
랜디스 도넛 메뉴 목록 + 추천 메뉴 보실분스크롤을 쭉쭉 내려주세요!!!



연남동 맛집 랜디스 도넛 먹고 왔습니다.
사실 도너츠를 별로 안좋아하고 크림 성애자인 나는 도너츠보다는 케이크나 마카롱을 더 좋아한다.

그래서 랜디스 도너츠를 먹고싶다고 생각한적도 별로 없고 지나다니면서 사람들이 항상 길게 줄을 서있는것만 봐서 아 인기가 많구나 했다.

원래는 내가 크림을 워낙 좋아해서 노티드 도넛을 먹고싶었는데 이쯤 되면 인기가 줄어들었겠지 하고 빨리 먹을수 있게 랜디스 도넛 먹자! 했는데 주말 오후에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삼십분 기다려서 먹은거같음…
처음엔 먹고나서 걍 도넛 맛이여서 이걸 삼십분동안 기다리고 먹는다고? 다신 안사먹어 했는데

다음날 또 땡겨서 또 먹고싶어짐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언맨 영화에도 나온게 바로 이 랜디스 도넛이라고 한다.

그리고 심슨에도 나온 도넛이라는데 내생각엔 그냥 비슷하게 생긴것 뿐이라고 생각함ㅋㅋㅋㅋ

캘리포니아에 있는건데 미국인 친구한테 물어봤더니 확실히 일반 프렌차이즈보다 재료가 좋고 쫄깃하고 맛있다고 한다.

근데 친구 말로는 굳이 이렇게까지 줄서서 먹을만큼 맛있지는 않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메뉴 목록은 이 바로 아래 사진 아니고
더 아래아래 있어요
스크롤 내려주세용


들어가면 오래오래 기다리다가 후다닥 메뉴 정해서 상자 안에 넣고 구매해야함!!

뒤에 워낙 사람이 많고 정신없다보니 메뉴를 미리 정해서
그냥 이 앞에 가자마자 살 숫자를 정해놓고 대 중 소 박스 달라고 부탁하고 메뉴 뭐 뭐 뭐 뭐 사고싶어요 하고 말하는게 제일 좋다.

뒤에 사람들이 워낙 많다보니 고르는데 시간걸리면 엄청 눈치도 보이고 ㅠㅠ 그리고 가끔 품절된게 있어서 만약 없다면 대체할 메뉴도 생각해놔야함

사실 나는 도넛 두개랑 커피만 마실 생각이었는데 이정도로 오래 기다리다보니 오기가 생겨서 부모님께 챙겨드릴 메뉴까지 샀음


아래에 메뉴 나와있으니 확인 ㄱㄱ



랜디스 도넛 메뉴

맨 위에 베스트 라고 써있는게
제일 잘나가는 메뉴


출처 랜디스 도넛 메뉴 공식 사이트


나랑 언니는 여기서 초콜릿 크롤리, 베이컨 메이플롱존, 로스트 코코넛, 글레이즈드, 크림사탕도넛(강추) ,버터크림도넛 을 사먹었다.


개인적으로 추천은 ❤️크림사탕도넛❤️
겉에 설탕을 녹여서 사탕처럼 반질반질 씹으면 와드득하는데 커스터드 크림이 부드럽게 쏙 나와서 존맛이었음 ㅠ

참고로 랜디스 도넛은 빵이 쫄깃한게 생명이라 쫄깃한 빵 본연의 맛을 즐기고싶으신분은 글레이즈드 도넛을 사먹는걸 추천한다.

그리고 메이플 롱존은 메이플시럽맛이 나는 코팅 위에 베이컨 토핑이 올려져있어서 단짠단짠한 특이한 맛이었는데 개인적으로 내취향은 아니였다.

근데 맛이 워낙 특이해서 한번쯤 먹어보는것도 괜찮을듯



크림사탕, 초콜릿크롤리, 글레이즈드


크림사탕 도넛은 먹으면 이렇게 커스터드 크림이 담뿍 들어가있고 위에 사탕코팅이 와드득 와드득 씹힌다.

달긴 한데 그렇다고 머리가 띵할정도로 단건 아니라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궁합이 잘맞았다.

참고로 랜디스 도넛은 윗층에 먹고 갈 자리가 있었는데 의외로 자리가 은근 많이 남아있어서 먹고가기 좋았다.

가서 커피랑 주문해서 같이먹었는데 은근 커피도 맛있었음

아메리카노보다는 드립커피 추천.

한국인들은 왜 드립커피보다 아메리카노를 더 선호하는지 모르겠지만 사실 아메리카노는 크레마가 가시면 대부분의 향이 날아가버리기 때문에 미국같은 곳에서는 드립커피가 더 잘나가는편.


아무튼 나는 산미를 별로 안좋아해서 고소한 원두를 고르고 드립커피를 시켜마셨는데 정말 달달 도넛에 쌉쌀 커피가 잘어울렸다.




초콜릿 크롤리는 반가르면 이렇게 크로와쌍처럼? 속이 텅텅 비어있는 바람 숭숭한 빵이였다.

나는 쫄깃한 빵위에 초콜릿을 기대했는데 생각과 달라서 당황했지만 나름 맛있었다.



그리고 메이플 롱존

메이플 코팅 위에 바삭한 베이컨이 올라간게 지대로 단짠단짠이라 완전 미국맛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메이플맛을 그닥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 걍 그랬다.

근데 맛이 정말 특이함

우리언니는 좋아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먹어보고 한번쯤 먹어볼 만 하다 라는 생각을 했음


일주일의 비건생활을 끝내고 가장 먹고싶었던게 도넛이라 너무 좋았음

맨날맨날 맛있는거 먹고 살고싶은데
왜 인간의 몸은 그럴수 없게 설계된걸까

안타까울 따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