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패션워너비

Selkie 셀키 : 패리스 힐튼도 즐겨입는 공주님 드레스 브랜드


패션 관련 글로 브랜드 소개글을 계속 올릴 예정인데 1탄의 첫 스타트를 바로바로 이 브랜드로 설정했다.


요즘 엄청나게 핫한 브랜드 selkie 셀키!!
나의 오랜 갈망템 되시겠다.

하늘하늘한 샤스커트 원단에 볼륨있는 퍼프 소매로 극적으로 여성스럽고 귀여우며, 또 섹시하게 까지 보이는 이 브랜드는 XS 부터 XXXXL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바디포지티브 브랜드로 다양한 체형의 모델과 고객 실사용 사진꾸준히 올리는 편!

그리고 옷 자체가 하늘하늘하고 풍성하다보니 마른체형도, 커비한 체형도 너무 다 잘어울리고 예쁘다.



컨셉이 하늘하늘 풍성 파스텔톤 알록달록한게 로코코풍 드레스와 컨셉트를 연상시킨다.

그래서 그런지 로코코식 컨셉트로 화보를 자주 찍는편!!
화려하고 로맨틱한 무드의 극치를 자랑하는 당시의 이미지와 제격이다.

그래서인가 로리타(롤리타) 패션 덕후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는편!

요즘엔 디자인도 다양해져서 화려함의 극치를 찍는 디자인도 있고 일상생활에서 입기 더 편안한 캐쥬얼한 디자인도 많이 만드는 편이다.



셀키에서 만든 캐주얼 외투!
특유의 사랑스러운 느낌은 그대로 간직하고 만들어서 너무 좋다 ㅎㅎ


참고로 selkie는 미국브랜드이지만 아시안계가 만든 브랜드이다!


미국 LA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아시안계 미국인이 만든 브랜드이다.

셀키 오너는 팬데믹이 시작하고 다양한 아시안을 겨냥한 헤이트크라임이 남발하던 시기에 아시안 커뮤니티를 지지하기 위해 위와같은 성명문을 내놓았다.

위 내용을 간단하게 간추리자면,

셀키는 아시아인 오너가 만든 아시아 브랜드이며 아시아에서 생산하는 드레스이고 고문 또한 아시아인이다.
이 브랜드를 통해 셀키는 “메이드인 차이나” 에 붙어있는 오명과 고정관념을 없애고자 한다. 아시아인과 여성을 겨냥한 헤이트 크라임에 반대하며 아시아 커뮤니티에 연대와 지지를 보내는 성명문이다.

어쩐지 해외 분점을 상하이에 맨 처음 냈다 했는데 알고보니 오너가 중국계였던것


아무튼 셀키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는 역시나 ㅋㅋㅋㅋ아리아나 그란데이다.



이 드레스를 입은 아리아나 그란데를 보고 베이비돌 드레스에 관심이 생겼는데 (참고로 아리아나 그란데가 입은 제품은 셀키 제품이 아니다) 역시 사람의 눈은 다 똑같은건지 아리아나 그란데가 이 드레스를 입고 나온 후 베이비돌 드레스가 붐을 일으켰다.

그 트렌드를 타고 유명해진 브랜드가 바로 이 셀키 되시겠다.

안그래도 되게 핫하고 예쁘고 여성스럽다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여성스러운 공주풍을 좋아하는 패리스 힐튼도 셀키 드레스를 입었다!!!



출처 패리스힐튼 틱톡!!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어울리고 공주풍인게 너무 예쁘다

나는 참고로 셀키 시그니처인 짧은 베이비돌 드레스를 더 좋아하는데 패리스힐튼은 긴 드레스를 입었다.

저것도 저거 나름데로 신데렐라같고 이쁘긴 하다.

셀키의 시그니처 드레스는 다음과 같다




다양한 파스텔톤 + 무지개톤 + 유니콘 컬러 + 짧은기장+하늘하늘한 소재 +공주님같은 퍼프 소매

이게 바로 셀키의 시그니처 드레스이다!
이게 너무 가지고 싶어서 나의 갈망템 ㅠㅠ
꼭 이걸 사서 디즈니에 놀러갈때 입고싶다는 열망을 가지고 잇다.

한국에서는 이걸 어디 딱히 입을데가 없다고 생각이 들긴 함 ㅠ


가격은 이십만원에서 사십만원정도로 디자이너 브랜드 치고는 저렴하고 기성복치고는 비싼편 ㅠ

백수인 나에게는 매우 비싼가격

그래서일까 셀키의 디자인을 베낀 짭 제품들이 엄청 많다.

그래도 셀키같은 풍성하고 여성스러운,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따라가지는 못하는것 같다.


아래부터는 셀키 옷 사진들






너무 예쁘고 ㅠㅠㅠ
닥터마틴이나 하이힐, 부츠, 단화, 운동화 다양하게 잘어울려서 신기하다.
연출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것도 신기하다.

특히 마지막 사진은 로코코풍 컨셉에 지하철이라니 ㅋㅋㅋ 갭이 커서 오히려 더 힙해보임







워낙 인기가 많아서 중국발 짭 구매 후기 및 비교 영상이나 직접 만들어서 입는 영상들이 유튜브에 넘쳐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하나 살까 ㅠ


아무튼 나의 오랜 갈망템 셀키 되시겠다.

뭔가 한국에서 입고 다니고싶지만 딱히 입고갈데가 없는것같은 ㅠㅠ 드레스

참고로 내 버킷리스트에 셀키드레스 입고 디즈니랜드 가기 있음 ㅠ



꼭꼭 하고말거야 ㅠㅠ

한국에서 입기 조금 겁나지만 그렇다고 한국에서 엄청 유행하면 또 맘속으로 꽁기해질것같은 나만 알고싶은 브랜드 selkie 되시겠다.


사진출처는 셀키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