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패션워너비

흰티에 청바지 유행타지 않는 클래식 패션



얼마전에 언니랑 같이 리바이스 매장을 구경하러 갔는데 언니가 구경하는 김에 같이 입어본 바지가 너무너무 예뻣다.

(근데 여기서 사진 않았음 직원이 너무 예의가 없었고 추석전에 기분 좋게 사려던 마음이 싹 굳게 만들정도로 기분이 나빴음

뭐라고 한마디 하려다가 안했다. 어차피 엄마,언니,나까지해서 몇벌씩 샀으면 매출이 한번에 5-60만원은 족히 나왔을텐데 매출 안나오면 지들 손해니까
결국 집에 돌아와서 인터넷으로 공식사이트 가서 주문함 빡쳐서 )


아무튼 하려던말은 이게 아니고

매장 직원들이 대부분 흰티에 오리지널 청바지를 입는데 그 모습이 클래식하고 예뻣다.

괜히 클래식 이즈더 베스트라는 말이 있는게 아니구나 싶었음.

리바이스가 백년은 넘은 브랜드인데 오리지널은 심지어 백년이 넘은 디자인인데도 아직도 그게 제일 예쁨.
모든 브랜드에서 표방하는 최초의 청바지

근데 아직도 매우매우 핏이 예쁘다 ㅠ

(나는 개인적으로 엉덩이랑 골반이 좀 있는편이라 엉덩이가 좀 끼긴 하더라 근데 예전엔 엉덩뽕스타일보다 작은 엉덩이가 더 인기있던 시절이라 일부러 그렇게 만들었나 궁금함)

나는 개인적으로 유행 패션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이라 유행템, 유행핏은 꼭꼭 따라가서 사용해봐야 적성이 풀리는 사람이다.

근데 요즘 갑자기 시간이 지나도 유행타지 않는 클래식한 패션들이 눈에들어오기 시작했다.

그리고 돈이 많은 사람들이 많은곳으로 가면 진짜 부자들은 클래식한 옷을 많이 입는다는걸 느낄수 있었다.

클래식한 옷에 유행템 한두개정도 포인트랄까.

아무튼 그런김에 털어보는 다양한 청바지 흰티패션 사진털이다.

일단 리바이스 청바지 핏을 영어로 검색했더니 엉덩이 너무 내눈앞에서 흔드는 짤들이…



사실 나는 외국적인 몸매를 좋아해서 이런짤들 좋아하긴하는데 아니 이놈들아 전체적인 핏을 보여줘야지 엉덩이만 뽐내면 어쩌라는거임 ㅠ





그리고 개인적으로 허리에 사이즈를 맞추면 이런핏 절대 안나오기때문에 내생각에 이 사진들은 포샵을 했거나 아니면 엉덩이에 맞춰사고 허리를 줄여입은것같다.


아무튼 그런의미로 리바이스 청바지 핏을 보여주는 사진들





여기서부터는 핀터레스트 청바지 사진들




나는 개인적으로 마지막 사진처럼 바지가 종아리~복사뼈 위까지 올라오는 짧은바지 개인적으로 갱장히 별로임

완전 스키니진 아니면 쎄미 스키니일자핏 아니면 살짝 스키니핏 세미 부츠컷스타일 좋아함

나는 그래야 몸매가 좋아보이는거같음

나는 비교적 상비이고 다리라인이 자신있는편이라 와이드팬츠 입으면 김정은핏 됌

기대

출처 페미니크

현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다시 사진털로 돌아가서
흰티+청바지 조합으로 알아보는데 사진들이 너무 다 중구난방이여서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들로 검색해보니까 딱 내가 좋아하는 핏들이 예쁘고 다양하게 나오더라.

우선

카일리제너



진짜 워너비핏 ㅠㅠ


카일리는 청바지+흰티 패션을 할때는 볼드한 악세사리들로 꾸미는것같다. 목걸이 귀걸이 시계등등




첫번째 청바지는 알렉산더 왕 브랜드 청바지인것 같다.
그녀는 다양한 브랜드로 챙겨입는데 한때는 패셔노바의 청바지를 엄청 찬양했다.

패셔노바가 유행을 빠르게 캐치하는 브랜드인데
여기 청바지가 신축성있고 엉덩이부분을 크게, 그리고 허리는 작게 만들어서 본인의 엉덩이와 허리를 예쁘게 잡아준다면서 극찬을 했다.

참고로 카디비 또한 자기 엉덩이로 입을수 있는 청바지 브랜드는 패셔노바밖에 없다며 극찬함 ㅇㅇ


패셔노바 청바지를 입은 카일리



이건 흰티는 아니지만 너무 예뻐서 ㅇㅇ
에티튜드도 넘 맘에들음 ㅠㅠ
빨간 태그를 보니 리바이스 청바지인듯??


여기서부터는

메디슨비어



메디슨비어는 그냥 몸매 자체가 바비인형같아서
진짜 패션기교 이런거1도없이 ㄹㅇ 클래식하게 잘 입는게 너무 ㅠㅠ ㅇ멋짐

그리고 나의사랑
나의 ㅠㅠ 가수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

아리아나 그란데 패션


아리아나는 예전에 주로 이렇게 벙벙한 맘진 청바지에 큼직한 스웻셔츠나 외투로 가리는 듯한 패션을 자주 입었는데 결혼하고 나서 스타일이 조금 바뀌었다.

조금 더 클래식한 느낌 + 붙는 옷을 입는느낌


결혼후 쿼런틴때 찍은 사진인데 너무 말랐음 ㅠ



마지막 사진은 결혼 전 사진이지만 ㅋㅋㅋㅋ
아무튼 다양한 흰티청바지 패션을 볼수있다.


참고로 아리아나 그란데 원라스트 타임 보면 진짜 얼티밋
청바지 핏을 보여줌 ㅠ
진짜 엄청 말랐고 청바지가 몸에 예쁘게 착 붙은게 전체적 핏이 다 요정같고 이쁨 ㅠ



여기서부터는 헤일리 볼드윈, 켄달,노아센티네오, 크리스햄스워스, 조이크라비츠,
크리스틴 스튜어트 등등

이건 흰티는 아니지만 켄달 청바지 핏이 너무 레전드라 올려야 했음

개인적으로 캘빈이 광고 화보를 기깔나게 찍는거같다
정말 청춘냄새나고 아이코닉하고 멋짐


조이 크라비츠 목걸이 너무 예쁨 ㅠ
나도 이런 볼드한 체인 금목걸이 사고싶은데
저렇게사려면 최소한 80만원임 ㅠ
저건 백만원 넘을듯


크리스 헴스워스는 브리라슨한테
띠껍게대한거때문에 내가 ㅂㄹ 안조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청바지 흰티핏은 예뻐서 ㅋㅋㅋ 올림


아무튼 이렇게 청바지+흰티 입으려고 리바이스 오리지널하고 흰색 쫄티 샀음

이제 몸매만들기만 남았다^^

클래식이여 유행타지말고 영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