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패션워너비

새내기룩 같은 light academia aesthetic (회사룩으로도 가능할까?)



지난번 다크 아카데미아에 이어서 이번엔 라이트 아카데미아룩이다.

다크 아카데미아는 조금 어두운 느낌이라면 이번 라이트 아카데미아는 시각적으로 더 밝고 발랄한 느낌이다.
긍정적이고 셀프케어적아며 베이커리, 도서관, 카페 이런장소들과 어울리는 감성이다.

전체적으로 다크아카데미아와 비슷한 느낌계열이지만 좀더 페미닌하고 캐주얼한느낌이다.
문학에서 묘사하는 소녀스러운 느낌?




이런 느낌의 감성…
되게 동화속 공주님, 아가씨같은느낌
책 소공녀에 나오는 주인공같은 느낌

개인적으로 나의 취향과 아아아ㅏ아ㅏㅏㅏ주주ㅜㅜㅜ 정반대이지만 보는건 좋아한다.

지난번 다크아카데미아가 인기가 좋아서 이번에도 좀 학구적인 느낌에 비슷한 계열인 라이트 아카데미아를 소개하려고 가져왔다.

아카데미아 룩에서도 다크아카데미아, 다케스트 아카데미아, 라이트아카데미아,카오틱 아카데미아, 파스텔아카데미아, 로맨틱 아카데미아가 있다.

라이트 -파스텔 - 로맨틱 아카데미아가 비슷한 계열이고
다크-다케스트-카오틱이 비슷한 계열인듯 싶다.




전체적으로 밝고 발랄하며 다크아카데미아에 비해 조금더 캐쥬얼한 느낌이다.

그래서 회사용보다는 새내기용?? 대학생용?? 패션으로 더욱 적절한것같다

아니면 데이트용 ㅎㅎ
다크아카데미아에 비해 스커트 비율이 높다

라이트 아카데미아 룩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ㅠㅠ



회사용으로는 이정도쯤 될까 싶다.
다크 아카데미아에 비해 좀더 둥글둥글한 선에 페미닌하고 더 살랑살랑한 느낌이다.

내스타일x……

하지만 남들이 입은거 보면 참 귀엽고 예쁘구나 싶다.
왜 남자들이 여자들보고 좋아하는지 알것같은 그런느낌적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