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패션워너비

내가 좋아하는 캐주얼 패션 + 스웻셔츠 패션사진 모음



나는 원래 캐주얼+쎈캐+섹시 한 느낌이 나는 느낌의 패션을 좋아한다

그래서 옷 보면 맨날 나시+크롭+스웻팬츠+스웻셔츠밖에없음

스웻팬츠에 크롭티
스웻팬츠에 나시
스웻셔츠에 바이커쇼츠
스웻셔츠에 짧은바지나 스웻팬츠 청바지
입고 알이 작은 썬글라스 끼고 큰 링귀걸이 훕스 껴주고 닥터마틴이나 어글리슈즈 신고 화장 빡쎄게 하면 진짜 예쁘다


사실 별거없는 패션인데 편하고 간지나보인단 말이지
근데 준비물은 얼굴과 몸매 ㅠ

이 패션이 진짜 잘어울리고 이쁜건 저스틴비버 와이프 헤일리 볼드윈이다.

헤일리 볼드윈 사복센스가 너무 좋아서 내 워너비 ㅠㅠ

아무튼 내가 정말 좋아하는 캐주얼 패션 사진 털털




진짜 멋진 헤일리 비버/헤일리 볼드윈
패션감각 진짜 좋고 다리 쭉 뻗은게 너무 예쁨
타투도 엄청 예쁜것만 골라하던데 ㅎ

감각있는거같음



그리고 내가 자주 올리는 내 워너비 메디슨 비어
매디슨 비어인지 메디슨 비어인지 아무튼

그 디지털아이돌 KDA인가에서 보컬을 맡았던 장본인임

진짜 미국 최신 유행하는 미인얼굴같은 느낌!
패션 몸매 얼굴 진짜 너무 다 좋음 ㅠ 딱 내스타일
내가 자주올리는 패션이 바로 메디슨 비어 패션이다.


간지넘치는 다이애나비



아무튼 내가 좋아하는 캐주얼 스타일들 탈탈
이대로 벗겨입고싶지만
몸매부터 만들어야할듯
오늘도 운동빡쎄게 하러간다 ㅠㅠ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