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패션워너비

인간샤넬 공주님 명품 패션 사진 모음 (feat. 90년대 샤넬 런웨이) 스압주의



요즘 약간 공주님+부내나는 스타일 옷이 엄청 땡긴다
이런옷은 재질이나 핏이 조금이라도 안좋으면 티가 확 나서 실제로 돈이 많이 들어가는 스타일인거같다.

사실 이런 스타일의 원조는 90년대 샤넬이다.
트위드 재질의 하이웨스트와 크롭기장의 투피스 세트에 여성스러운 헤어스타일과 고풍적으로 보이는 전체적 스타일링.

약간 바비인형을 떠올리게 만드는 스타일들

이런 스타일링이 갑자기 다시 2021년에 유행하는듯하다.

어쩐지 계속 보면서 예쁘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셀링선셋에서 (내가 좋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들 전체적으로 이런 스타일링을 자주 하고 나오는걸보니

아 유행이구나 싶었음ㅋㅋㅋ

사실 나는 이런 스타일링을 더더 좋아한다.

근데 나는 어째 중성적인 스타일링이 더 잘어울리는듯함
(내느낌상)

아무튼 이런 스타일링에 꽂히게 된 계기는 역시나
아리아나 그란데다 ㅋㅋㅋㅋ

약간 이런 고급스러운 부내+공주님st+샤넬느낌 스타일링의 정점이 아리아나 그란데 positions 뮤비랑 더보이스에 나오는 스타일링같음






여기까지는 아리아나 그란데 positions 뮤직비디오에 나온 스타일링이다.

여기서 아리아나그란데가 대통령이라는 역할을 하면서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고자 이런 스타일링을 해준것 같다.

그리고 아래는 더보이스+ 2021년 아리아나 그런데 스타일링인데 진짜 ㅠㅠ 너무 예쁨

나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19년도 캐쥬얼 스타일을 더 좋아하지만 이런 클래식한 느낌도 너무 예쁘다

특히 리본헤어!



여기 나오는 신발이 베르사체인데 아리가 컬러별로 가지고 있는듯함 진짜 존예 ㅠㅠ
이건 올해 아니고 옛날 옛적 스크림 퀸즈에 나왔을때 샤넬 스타일링
이 사진 보고 이 포스트를 쓸 생각을 하게 만듦 ㅠㅠ



더보이스에 나온 리본 스타일링 ㅠㅠ 진짜 너무 예쁘고요
저도 이렇게 스타일링 하고싶구여 ㅠㅠㅠㅠ


근데 내가 하면 어쩐지 한국 흔한 인쇼st가 되버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걸이의 문제일까 물건의 문제일까

아니면 둘다


아래부터는 내가 좋아하는 공주님 느낌 스타일링 사진들


사실 이 스타일이 내 최애 워너비비비비
메디슨 비어의 올해 공연스타일링
샤넬 모델 릴리로즈뎁 (조니뎁 딸램)
아리아나 그란데 절친!





이런 고급스러운 느낌
중간에 릴리로즈뎁은 샤넬의 모델이다.
되게 여성스러운 느낌과 클래식 스타일로 스타일링 잘하는 듯

그리고 중간에 아리아나 그란데의 빅토리어스 시절 절친 엘리자베스 길리스.

아리랑 같은 시트콤 빅토리어스에 출연했었음

친구는 닮는다더니 ㅋㅋ 스타일링도 비슷하다.

나도 이런 공주님 느낌 스타일링 하고싶은데

일단 트위드 재질 옷을 입으면 나는 되게 부해보이는 느낌이 난다.

그리고 저런 예쁜 드레스를 찾기도 어렵고
전체적으로 스타일링 하기 어려운것같다.

약간 한국인으로 치환하면 승무원 분위기 나기 딱 좋은 ㅋㅋㅋ스타일링이랄까


한국 연예인으로 치자면 블랙핑크의 제니와 로제의 스타일이 가장 비슷할거 같다.

나의 워너비!!!




맨 아래 제니 사진 보고 샤넬 목걸이 샀다.

이것도 나중에 블로그에 리뷰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니는 좋겠다 돈도 많고 샤넬도 공짜로 받아서 ㅎ
참고로 저 목에 걸고있는 큼직한 샤넬 목걸이는 제니 최애 목걸이로 빈티지 제품을 선물받은거라고 한다.

아래부터는 이러한 패션들이 영감받은 90년대 샤넬 런웨이 사진들이다.
(맨 마지막 두개는 2000년대)


요즘 푹빠진 이런 공주님 스타일 스타일링대로 입고 다니고 싶지만

문제는 돈도 돈이지만
밖이 너무 개추워서 불가능임

하 여름 언제와 겨울 진짜 지겨워
계절중에 제일 긴거같음
지구온난화가 왔으면 겨울을 좀 없애주시등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