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러쿵저러쿵

쉬운 할로윈 코스튬 뭐입지 (나는 무줙권 섹시컨셉…)



오랜만에 포스팅
새로 시작한 일때문에 정신없이 바쁨 ㅠㅠ

그와중에 여름은 착실히 가고 가을이 오고있음
(여름아 가지마 ㅠㅠ 겨울개싫어)



평소 앓던 우울감 + 자가격리우울감 + (뒤에서 달려오고있는)계절성 우울


참고로 나는 겨울이 너무싫다
겨울은 우울감도 달고 오고
예쁜옷도 못입고 추위를 잘타고 자주 아픈 나에겐 고역인 계절임

아무튼 그래서 여름이 가기 시작하면 우울해지기 시작하는데 그으래도 내가 좋아하는게 딱 몇가지 있는데 그중 한가지가 할로윈이다!!!!

미국애들은 뭐 펌킨스파이스 라테로 가을을 반긴다고 하지만 나는 할로윈임

오매불망 할로윈만 기다린다

왜냐면 할로윈이 끝나면 ㅠ 더이상 그 해에 즐거움이 없기때문

(참고로 난 크리스마스 싫어함…)



아무튼 한국은 할로윈이 없는나라지만 그래도 난 매년 혼자라도 꼭꼭 챙긴다 ㅎ 너무좋음

원래 평소에는 이태원 클럽에서 외국인 한국인 남사친여사친들이랑 다같이 파티를 하는편임


해리포터
얼굴에 잔뜩 실사화장 했는데 사실 좀비같은거였음
주토피아 주디
불펌하지마세요


내가 여태까지 해왔던 할로윈 코스튬들..
딱히 찍어놓은걸 저장해놓은게 없어서 옛날 스느스에서 긁어오느라 화질이 쓰레기임

암튼 난 할로윈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작년엔 코로나 때문에 그냥 집에서 언니랑 코스튬입고 놀면서 마쉬멜로 쿠키 구워먹었음 ㅎ

아무튼 올해도 코로나때문에 클럽을 가거나 파티를 열지는 못할거같아서 소수의 친구들과 같이 코스튬 입고 조그만 할로윈 파티를 하기로 함.


그래서 뭘 입을까 고민을 했음




친구들이 자꾸 이런 웃긴 ㅋㅋㅋㅋ 단체 코스튬 사진을 보내고 이런거 하자고 하는데

나는 안다 결국 지들이 입고싶은걸 입을거란걸…

그리고 우리 얘기할때마다 항상 옷 앞에 slutty(야하게) 라는 말이 붙음 ㅋㅋㅋㅋㅋ

예를들면 너 뭐입고싶어?
Slutty cat (섹시한 고양이 코스튬)

이런식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할로윈은 야하고 이쁘게 입기위한 변명이라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cuse to wear like a hoe)

참고로 미국에서는 할로윈때문에 다이어트 하는사람도 많다 ㅋㅋㅋㅋㅋㅋ


일단 내가 입고싶은건 다음과 같음

1.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유명한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은 매년 빅시쇼를 하는데 거기 백스테이지 사진들이 유명함

예쁜 모델들이 모여서 백스테이지에서 이렇게 빅토리아 시크릿 로브를 입고 화장을 받으면서 무대에 설 준비를 하고있다.

이 코스튬은 그냥 빅시 로브 + 핑크슬리퍼 + 핑크 헤어롤만 하고 화장 빡씨게 해서 빅토리아 시크릿 쇼핑백만 들고있으면 됌 ㅋㅋㅋㅋ

참고로 나는 섹시하게 입고싶으니 약간의 가슴오픈을 함께 ㅋㅋㅋㅋㅋ

2레지나 조지



이건 내가 입고싶은건 아니고 친구가 입고싶다고 함ㅋㅋ

레지나 조지라고 미국에서 유명한 하이틴 영화 mean girls (퀸카로 살아남기) 에서 악역으로 나오는 캐릭터이다.

싸가지없는 퀸비로 나오는데 너무 예뻐서 사람들이 다들 너무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간단하게 핑크 아니면 가죽 스커트, 핑크로고 흰티, 핑크 가디건에
핑크나 하얀색 바게트백 (명품이면 더 ㅇㅋ) 아니면 번북 (아래에 사진 나옴) 을 들고있으면 됌

사실 금발이면 더좋은 코스튬

참고로 아리아나 그란데도 thank u, next에서 따라입은 옷이 바로 이 레지나 조지임



이 두번째 코스튬 하신분이 들고 있는게 영화에 나온 번북임

저 책에 학교 애들 비밀이나 욕같은걸 잔뜩 써놓는걸로 영화에 나옴 ㅋㅋㅋㅋㅋㅋ


3. 섹시한 강시


이건 따로 사야해서 사실 쉬운건 아님

걍 생각해둔거라 옵션에 너놓는다

암튼
강시 옷이 귀여워서 입어보고 싶은데
1번옷은 한번 입고말건데 넘 비싼거같고
2번을 사서 안에 검은색 탱크탑 티셔츠랑 검은색 숏팬츠 입을까 고민중임

귀엽긴한데 그렇게 입는게 과연 어울릴지 고민고민


4.섹시한 도둑


걍 검은색 노출있는 옷에다가 얼굴에 마스크나 복면 쓰고 달러싸인 쓰인 백만 들고있으면 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울듯

5. 캣우먼


이것도 그냥 검은색 긴팔옷 +검은색 바지 +검은색힐 +고양이 마스크만 쓰면 됌

몸매가 다하는 코스튬 ㅎ

6. 브리트니 스피어스 코스튬


브리트니가 베이비 원모어 타임때 입었던건데

셔츠 묶어입고 + 회색 가디건 + 플리츠스커트 + 검은색 니삭스+ 핑크폼폼머리끈으로 양갈래 묶으면 됌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쉽게하는 섹시한 할로윈 코스튬 아이디어 소개는 여기까지…

이중에서 하나 할거같은데 고민이다
그전까지 다이어트 빡씨게해서 또 thirst trap 잔뜩 올려야지~~~~~~~~~~

파티가 그립당 ㅠㅠ 코로나언제끝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