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데일리룩

유포리아 패션, 미국 하이틴 따라잡기 (오프숄더 일자바지 닥터마틴코디)


미국에서 대 흥행한 하이틴 드라마 유포리아
유포리아가 흥했던 이유중 하나는 너무너무 예쁜 패션들이 한몫 했기때문

구글에 유포리아 치면 euphoria outfits (유포리아 패션) 이 따라 나올정도로 엄청 예쁜 스타일이 많이 나왔다.


일단 10대 20대가 환장하는 다양한 aesthetic 스타일이 나와서 다들 엄청 좋아했다.

여성스러운 y2k스타일이나 젠데이아의 편하면서 중성적인 느낌이 나는 스타일이나 학교 퀸비느낌 낭낭 가죽느낌의 쎈 스타일 등등 다양한 스타일이 나온다.



나는 개인적으로 메디 스타일이 예쁘더라

드라마를 아직 보진 않았는데 스타일이 너무 예뻐서 유포리아 아웃핏츠 검색하다가 내눈에 딱 띈건



이거!
저 셔링티셔츠 나도 있는데!!!
그리고 나도 저런 라이트 블루진 있는데!!
바로 내 티셔츠가 생각나서 입어봤다

사진불펌금지


이 티셔츠는 너무너무 예쁘고 다 좋은데
장점은 예쁘고, 원하면 크롭스타일 싫으면 매듭을 풀어서 긴 티셔츠스타일로 입을수 있는데
단점은 안에 속옷을 입기가 불편하고 속옷을 안입고 그냥 입으면 가슴이 매우 작아보인다



오프숄더라 그냥 입어주면 너무 휑해서 나는 진주 초커목걸이랑 같이 착용했다.
그리고 신발은 닥터마틴!
일자핏 청바지를 입었는데 나는 키가 작고 골반이랑 허벅지가 있는편이라 마냥 일자핏을 입으면 키가 더 작고 땅딸막 굴러다니는 무 같은느낌이 된다.

그래서 일자진을 입고 발목이 보이게 롤업을 하거나 아니면 발목부분을 잡아주는 닥터마틴을 신으면 키가 다시 좀더 커보이고 예쁘다.

겨울이라 태닝 다 없어져서 피부가 엄청 창백하게하얗다 ㅠ 빨리 여름와서 태닝 빵빵하게 태우고싶다.

그리고 빨리 봄이와야 이렇게 이쁘게 입고다니지
봄아 여름아 빨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