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꿀팁

브라질리언 왁싱 레이저 3년간의 후기 ( 가정용 레이저 포함)



( 이글은 여성분들이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셔야한다고 주장하는 글이 아닙니다! 왁싱을 하던 안하던 본인이 편한 방식을 택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니까요! 이건 그저 저의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하는것입니다.)


(그리고 제 소중이에 대한 상세한ㅋㅋㅋㅋ 이야기가 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한지 3년정도 됐음
아니 왁싱이라고 하는것도 웃긴데 왁싱은 한번도 안받아봄 근데 다른명칭을 뭐라해야할지 모르겟으니까 브라질리언 왁싱이라고 하겠음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아야지 라고 결심한 계기는 질염이였음 나는 그곳(…) 의 털이 수북하진 않지만 긴편이라 여름+생리때 습해서 이런 습한 환경이 질염의 원인이라는 말을 듣고 왁싱을 해야지 라고 결심함.


그때 선택지가 왁싱이랑 레이저였는데 왁싱은 계속 해도 털이 얇아지거나 숱이 적어지는게 아니라는 말을 듣고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음

반면 레이저는 반영구적으로 모질이 얇아져서 나중엔 그냥 면도기로 슥슥 해도 된다고 해서 레이저를 하기로 결심함.


그래서 아픔의 정도가 얼마나 다른진 모르지만 둘다 해본 친구 입장으로는 레이저는 쫌쫌따리로 갸아아아아아악 하고 아프고 왁싱은 한번 번개가 치는것처럼 갹! 갹! 이렇게 아프다고함

아무튼 아프긴한데 막 못참을 정도의 고통은 아니였음


암튼 나는 의사쌤이 레이저를 9회 이상을 추천해주셨지만 돈이 없는 관계로 나는 7회만 받았음 ㅋㅋㅋㅋㅋ 하지만 다른분들은 9회 이상 받는걸 추천드림


나도 돈의 여유가 생기면 다시 받으러갈거임 ㅠㅠ

일단 처음 갈때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갔는데 알고보니 레이저를 받으려면 레이저 받는곳 털을 빡빡 밀어야한다고 하시는거임?


그래서 오늘만 저희가 해드릴게요 이러고 그곳.. 면도를 해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했음 다른분들은 이러지 마세요 왜냐면 면도하고 바로 레이저하면 효과가 덜하다고 함 면도한지 하루 이틀정도 뒤에 모가 살짝 올라왔을때 하는게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함 (참고로 이때 깨끗한!! 새!! 면도기를 쓰세요. 사용하던거는 감염의 위험이 큽니다. )

암튼 소중이를 밀어서 삼보일쾅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그렇게 엄청 간지럽진 않았음 간지럽긴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회정도까진 초반에 살짝 간지러웠지만 못참을 정도는 아니였음 4회부터는 별루 안간지러웠음


3회까지는 별 차이가 없다가 점점 듬성듬성 털이 빠지면서 모질이 얇아지는게 느껴졌음


근데 듬성듬성 수염난거같아서 정말 못생겼음

5회가 지난 후부터는 모질이 많이 얇아지고 많이 빠져서 겉 모양이 많이 나쁘지 않고 그냥 면도기로 슥슥 깎아주면 ㄱㅊ았음


아무튼 7회정도 받고 나서는 내가 겨드랑이랑 다리에 쓸 가정용 제모기를 샀기 때문에 더 예약하지 않았지만 지금 땅을 치고 후회하고 있음



일단 남이 해주는거랑 내가 해주는게 느낌이 다름


내가 하면 정말.. 쨈쥐에 눈꼭감고 총쏘는 기분…


그리고 출력 강도가 다르기 때문에 피부과에서만큼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수 없음 ㅠㅠ


특히 소음순쪽? 털은 박멸이 어렵기 때문에 피부과가 더 나음 비키니라인 위에쪽? 은 할만 한데 아무래도 소중이쪽으로 가까울수록 효과가 별로 없다 ㅠ

아무튼 핍과 레이저 7회와 가정용 레이저 가끔씩 몇번 해준 결과 지금은 아직도 털이 나긴 하는데 모질이 아주 얇고 애기털같이 난다.

털이 아예 안나진 않음


10회 이상 받았으면 안났으려나?
그리고 위에 사타구니? 살있는부분?? 배아래 부분은 아예 털이 안난다.

모질이 얇아서 걍 지금도 면도기로 슥슥 밀어주면 끝



브라질리언 왁싱의 장단점을 말해보자면
1. 일단 생리때 너무나 쾌❤️적❤️함
생리할때 브라질리언으로 민둥민둥하게 해놓고 탐폰을 사용하면 아래가 습하고 불편한 느낌 없이 뽀송뽀송해서 아주 쾌적하고 아주 기분이 죠크든요



2. 그리고 겉보기에 예쁨
나는 이쁜 치키팬티같은걸 좋아하고 수영장을 자주 가는 편인데 수북한거 없이 겉보기에 예뻐서 기분이 좋음 ㅎㅎ


3. 질염에 도움이? 된거같기도? 하고??
사실 이건 확실하지 않음
확실히 이전보다 질염이 덜걸리긴 했는데 내가 이전에는 몸이 엄청 저체중이여서 툭하면 아프고 질염에 자주걸리고 그랬는데 레이저 받고나서는 살이 쪄가지고 질염에 덜걸린거 같기도 하고 아니면 왁싱이 도움이 된건가?
모르겠음



4. Happy time + 성관계할때 기분이 좋음 ㅋㅋㅋ
이부분에 대한 자세한 글은 비밀글로 추가하도록 하겠음 자세한 이야기는 여기를 클릭!
아 참고로 나는 굿닥인가? 거기서 행사하는 행사가로 브라질리언 레이저를 받았다.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