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꿀팁

액체 클로로필, 액체 엽록소 틱톡에서 유행하는거 한달동안 먹은 후기



완전 만병통치약으로 유명한 액체 클로로필(liquid chlorophyll) 일명 액체 엽록소 먹어봄 ㅎㅎ 사실 꽤 오래전부터 유행을 하던거고 나도 꽤 오래 먹어봤지만 블로그에 쓰면 재밌을것 같아서 가져와봤다 ㅎㅎ

액체 엽록소는 채소의 초록색을 만들어내는 엽록소 성분을 액체로 만들어낸것이다.
그래서 마시다보면 녹색채소를 많이 먹을때의 장점을 볼수 있다.
그리고 진짜로 만병통치약이라는게 아니라 그만큼 장점이 많다고 하는것이다. 암예방, 활력증가, 면역력 향상등등의 효과도 있지만 이런 효과때문에 유명한것은 아니다.



첫번째는 피부가 좋아진다!


사진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1847505&memberNo=33168218&vType=VERTICAL


아마 이 이유가 가장 주된 이유가 아닐까 싶다.
활력을 주는 성분이기 때문에 디톡싱이 되며 피부에 활력을 준다.
때문에 여드름이 많이 없어지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이 돈다.

실제로 녹색채소를 많이 먹어도 이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둘째. 다이어트에 좋다?



사진 출처 영상들!


많은 사람들이 살이 빠졌다고 주장하고
실제 연관관계를 보인 연구 리서치는 있지만
결론적으로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는 없다고 한다.

내생각에는 물을 많이 마시고 활력이 돌면서 좀더 활동적이 되기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다 ㅋㅋㅋㅋ




셋째, 자연이 준 데오드란트이다. (체취 제거에 효과적)


실제로 악취 없애는법, 구취 없애는법, 체취 좋아지는법등에 많이 추천되는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후기로 많이 좋아졌다고 놀라워 하는 부분이다.

구취, 암내 , 체취, 쉰내 심지어 입냄새랑 방귀(ㅋㅋㅋ) 까지도 몸에서 나는 악취를 없애는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한다. 체취가 많이 심하지 않은 아시아인과 달리 체취에 대해 고민이 많은 서양인들이 정말 좋아하는 부분 ㅋㅋㅋ 아시아인들도 땀이 나도 암내가 나지 않는다고 놀라워 한다고 한다





넷째, 만성피로에 좋은 피로회복제이다.

활력을 주는 성분인 만큼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최소 일이주는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오는것 같다. 간해독에 좋아서 피로에 좋다고 한다.



액체 클로로필 한달 이상 먹어본 후기



사실 맛있는편은 아니다. 특히 향이 워낙 특이해서 민트향이 첨가된거를 사람들이 많이들 선호한다.
막 못먹겠을만큼 맛이 없진 않다. 그렇다고 엄청 맛있는것도 아니고 걍… 먹을만 하다.

나는 개인적으로 신맛을 좋아해서 레몬즙을 다섯방울정도 넣어서 같이 먹는다. 그러면 맛이 더 나아지고 상큼한것 같다. 액체 엽록소의 주 원재료는 이끼, 미역등이라서 그런 이끼 흙냄새, 땅냄새, 말린 미역내같은 냄새가 난다. 맛도 살짝 미끈매끈한편 부모님도 두분 다 흙마시는 기분이라고 하심 ㅋㅋㅋ


피부

이거 먹으면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칭찬해준게 피부이다.
실제로 다들 만나면 피부에 광나는거 같아!
너 피부 되게 좋다 라는 칭찬을 많이 받았다. 마치 전도사같이 사람들한테 칭찬 받을때마다 액체 엽록소 마신다고 ㅋㅋㅋ 말하고 다녔다.

실제로 나도 등여드름이나 얼굴 여드름이 덜나는게 느껴졌고 피부 톤이 밝아졌다.


기타


확실히 피로감이 덜 느껴지는것 같았고 아침에 마시면서 뭔가 건강해지려는 느낌이 나서 기분이 좋았다 ㅋㅋㅋㅋ 체취는 잘 모르겠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클로로필 후기 리뷰에 몸에 나는 암내가 없어졌다고 칭찬했는데 나는 워낙에 구취나 체취가 있는편이 아니라서 차이을 크게 느끼지 못했다.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된것같긴 한데 꾸준히 운동하고 식이도 병행해서 과연 이게 도움이 된건지는 의문 ㅋㅋ


한통 사면 오래오래오래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이허브에서 샀다. 다들 액체 클로로필 한번 잡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