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연예이야기

킴카다시안이랑 피트 데이비슨이랑 사귄다고 함 헐 충격 연애

킴과 피트가 나오는 snl의 한장면


외국 연예인 덕질하는 내 블로그의 정체성이 흐려지는 요즘

충격적인 소식을 언니에게 전달받음






아리아나 그란데의 전 남친이었던 피트 데이비슨이 이제 킴카다시안이랑 손을 잡고 있는 파파라치가 뜸




빼박 둘이사귀는거 같은데

넘 충격적인 조합임


이 둘도 SNL을 통해서 친해졌다는데 칸예(킴 전남편)이랑 피트랑 친분이 있어서 더 충격적


도대체 피트 데이비슨의 치명적 매력이 뭐길래…

피트 데이비슨의 전여친이력이



아리아나 그란데


피비 디네버


케이트 베킨세일


카이아 거버


도대체 그의 치명적인 매력이 뭐지…?

전 애인들 말로는 유머감각이 뛰어나서 곁에 있을때 스트레스나 현실을 잊게 해주고 주변 사람들을 되게 편하게 만들어준다고 함

그리고 은근히 몸이 좋고 키가 크다고!

그리고… 아리아나 그란데의 말에 의하면…


(10인치 = 25cm)
HUUUUUUU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합니다…

어메이징한 할리우드


예쁜사랑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