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연예이야기

키미슈미트 주연 엘리켐퍼 인종차별 kkk 미인대회 우승이라니요?????



지금 미국에서 난리나고 있는 사진 한장
Kkk란?

KKK(Ku Klux Klan)는 미국 테네시 주의 조그만 도시 풀라스키(Pulaski)에서 1865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퇴역군인 여섯 명이 모여 조직해 1866년 6월 정식으로 발족한 백인우월주의 단체다. KKK라는 이름은 그리스어의 모임·단체를 뜻하는 kyklos에 씨족·가족을 뜻하는 clan을 두음에 맞춰 klan으로 바꾼 것이다. 별 뜻은 없으며 총의 공이치기를 당길 때 나는 소리를 흉내 내어 지은 이름이라는 설도 있다

출처 여기클릭


Kkk란 미국에서 백인 우월주의를 주장하고 흑인 동양인을 경멸하는 그런 틀딱단체임

드라마가 되게 리버럴 하기도 하고 귀여운 코믹 드라마 키미슈미트의 여주인공을 맡았던 엘리켐퍼가 백인우월주의 단체가 운영했던 미인대회에서 수상을 했던거다.

정확히 말해서는 그 미인대회 운영자는 kkk는 아니고 그 비슷한 단체라고 보면 된다.

너무 이 상황마저도 키미슈미트같음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미슈미트란 미드가 극우 미친 기독교 종교에 사로잡혀 세계가 멸망할거란 얘기에 벙커에서 갇혀서 지내던 여성 키미슈미트가 세상에 나와서 적응하고 살아가는 내용인데 내사랑 이기홍이 나온다 ㅋㅋㅋ

엄청 귀엽게 나옴

아무튼 내용에 게이도 나오고, 싱글맘, 동양인등등 되게 리버럴한 내용을 다루고 키미는 극우성향의 미친종교단체에 강요된 삶을 살아가다가 독립하는 주체적인 여성상+사차원 캐릭터로 되게 귀여운 내용인데


그래서 사람들이 더 충격+ 웃겨하는거같다.






뉴스기사를 보면 1990년대 이때부터 이 미주리의 백인우월주의 단체에서 이미지 세탁을 위해 흑인들도 끼워넣고 했다는데 어쨌거나 그 단체는 백인 부자들끼리 꽁냥거리던 단체인건 맞다.

또 엘리켐퍼가 당시 명문 프린스턴 대학교에 다니던 19세(한국나이로 약 20-21세)이니까 이런 사실을 모를리도 없다고 생각함

기사를 보면 그럼 엘리 켐퍼가 그런 white supremist 냐 하며 웅성거리는데 그거까진 아직 잘 모르겠고 엘리 켐퍼는 미주리의 큰 부자집안인데 아무래도 유명한 인종차별자 부자집안인거같다

(미주리는 아직까지도 백인우월주의사상이 짙고 인종차별이 심한지역)

집안 대대로 부자였다고 하니 그 돈이 어디서 벌어들인돈이겠는가? ( 노예상... 뭐 그런... 게... 예상된다만)

아주그냥 충공깽 ㅋㅋㅋㅋ

미국에선 kkk공주라고 난리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