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연예이야기

아리아나 그란데 다이어트 식단&운동 (비건 다이어트!)


*스압주의*


점점 더 해외 연예인을 덕질하는 블로그가 아닌
아리아나 그란데를 덕질하는 블로그가 되어버리는^^
블로그


오늘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다이어트법을 분석해왔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인터뷰와, 아리아나 그란데 트레이너의 인터뷰, 인스타그램 및 스냅챗 업로드 사진들을 분석해서 정리해 뒀다!

내가 실제로 이 다이어트를 일주일 해봤는데 그 결과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클릭하시라!


세번째 사진은 아리아나 그란데 다이어트를 선풍적인 인기로 끌게한 ㅋㅋㅋ 장본인인 사진인데 사실 나는 그냥 젖살이 빠지고 생활속에서 운동+식단을 시작해서 그런것 뿐이라고 생각한다.

아리아나 그란데 말에 따르면 비건 시작하면서 살이 더 많이 빠지고 항상 짐에 다니며
열심히 운동하는 습관덕분에 몸이 탄탄해졌다고 해서
비건 다이어트 열풍을 불러일으키기도 함


참고로 아리아나 그란데는 비건인데
채식 관련 다큐 영화인 ‘Forks Over Knives’ 시청 후 채식주의자가 되었다고한다
“비건 푸드는 여러분의 생명을 늘리고
더 행복한 사람을 만들 것이라고 믿는다”
라고 자주 말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보다도 동물이 더 좋다고
할정도로 동물 애호가에 (개 한 7마리 키우던가 ㅋㅋ)
동물윤리등에 앞장서서 목소리내는걸로 유명하다

가족 식사전통이 항상 고기위주였는데
자신이 플랜트 베이스로 식단을 바꿨다면서 자랑스럽게 생각하기도 함!!


운동

필라테스, 하루 만이천보 걷기


아리아나 그란데 식단



아리아나 그란데 다이어트 , 식단 치면 이상한거 많이 나오는데 이건 좀 정확한거 같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트레이너에 의하면 아리아나 그란데는 매크로바이오틱 재패니즈 다이어트 식사방식으로 주로 식사를 하는데 (엄격하게 지키지는 않는듯)

불교의 젠 사상, 동양의 자연주의 사상을 따른 식사법인 이 식사법은 자연 그대로를 섭취하고 음과 양의 조화를 맞춰 식사하는 방식이라고 한다.


식생활법은 대략
①주식(밥·김치·국) 60%,
채소 20~30%,
두부와 견과류 5%,
생선 5% 비중으로 섭취
고기는 한 달에 한 번 정도
②백미 대신 현미·잡곡·통밀을 먹는다
③우유·치즈 대신 두유·두부를 먹는다.
④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채소와 곡물 선택
⑤간식은 자연식으로 먹고, 탄산음료 대신 전통차.


여기 아래부터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실제로 아침, 점심, 저녁으로 섭취하는
음식들과 주로 먹는 음식들에 대해 설명했다!


아리아나 그란데 냉장고 엿보기


비건 답게 두부, 비건우유 (아몬드밀크)
코코넛워터와 과일과 채소로 꽉찬 냉장고
고구마 이모지를 보니 고구마도 있나봄 ㅋㅋㅋㅋ



아침


그린쥬스,오트밀, 아사히 보울



아리는 아침식사를 건강한 과일과 채소 그리고 섬유질이 풍부한 오트밀에서 포만감을 얻는다고 한다.

아사히 보울보다는 아침에 오트밀이나 그린쥬스를 자주 마시는 듯 하다.


뭐 오트밀이야 서양인들의 국민 아침식사니까 ㅋㅋㅋ


점심


두부 샐러드, 해초샐러드,아보카도 샌드위치


아리아나 그란데는 일식을 좋아해서 일본식 해초 무침이나 해초 샐러드를 아주 좋아한다고 한다.

그리고 포만감이 그득한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를 좋아한다고 한다

실제로 피트데이비슨 (전 약혼자) 와 약혼하고 나서
먹은 음식도 유명 비건 요리사의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라고 한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그 위에 병아리콩등 식물성 단백질을 추가해서 함께 먹는걸 좋아한다고!



두부, 아보카도, 현미등을 통해 포만감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게 보인다 ㅎㅎ


간식


블루베리, 땅콩잼,견과류,고구마


아리아나 그란데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에도 나왔다시피 아리아나 그란데는 블루베리 러버 ㅋㅋㅋ
항상 간식으로 달고 다니는 음식이
바로 이 블루베리 되시겠다.



그리고 스스로를 고구마 공주라고 부를정도로 ㅋㅋㅋㅋ 고구마를 좋아하고 디저트로 고구마+시나몬 가루 조합을 좋아하는 듯 하다.

그리고 배가 고플때는 간식으로
땅콩버터나 혹은 견과류바, 견과류 등을 통해
건강한 지방을 채운다고 한다.






-저녁
콩 해초등을 포함한 나물과 잡곡밥,비건초밥 등


앞서 말했다시피 아리아나 그란데는 일식을 아주아주
좋아한다.

그녀의 대히트곡 7rings 에서도 나올 정도 ㅋㅋㅋ
물론 비건스시겠지만!

참고로 앵간한 헐리웃 연예인들이 뺀질나게 들락거린다는 바로 그 퓨전 스시집 노부의 vip 되시겠다 ㅋㅋㅋㅋㅋ



(노부 주방장 분이랑 사진찍은 아리)

아리가 친구들이랑 놀때 자주 가는데 나도 이쯤되면 언젠가 한번 노부에서 식사해보고 싶다는 소원이 ^^…

아무튼, 저녁으로는 쌀밥이 아닌 잡곡밥과 나물반찬, 그리고 콩이나 두부등을 자주 섭취한다고 한다.

확실히 채식하려면 양식보다는 동양식이 훨씬 맛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리아나 그란데는
맛잘알이라서 김+밥 조합을 사랑함

ㄹㅇ 맛잘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에서는 김이 건강한 감자칩
대용품같은 이미지가 있어서
식사 외에 간식으로 챱챱 먹기도 함



김을 챱챱 먹는 아리 ㅋㅋㅋㅋㅋㅋ


야식



야식으로는 비건팟타이같은
국수나 파스타, 비건 맥앤치즈등을 자주 먹는듯?

야식을 자주 하는 스타일은 아닌듯 하다.


여기까지 아리아나 그란데 식단 되시겠다.

일주일간 이 아리아나 그란데 다이어트를 도전해봤는데
결과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리아나 그란데 다이어트 일주일 후기 보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