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연예이야기

아리아나 그란데 메이크업 브랜드 런칭 REM BEAUTY



아리아나 그란데가 메이크업 브랜드를 런칭한다고 한다!
셀럽중에 메이크업 브랜드 런칭한사람 진짜 많은듯…

리한나 셀레나고메즈 레이디가가 카일리제너 등등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의 이름을 따서 REM beauty인가보다

현재 구글에 검색하면 이렇게 알이엠뷰티 인스타그램 어카운트가 나오는데, 사진도 팔로우도 아무것도 없이(팔로워는 엄청많다 ㄷㄷ) 띡 사이트 주소만 나와있다

저길 타고 들어가보면



이렇게 알이엠 그리고 뒤에는 가리고 이메일 주소를 쓰라고만 써있는 사이트가 나온다.

혹시라도 스캠일까봐(사기일까봐) 주소는 안쳐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리아나 그란데 절친분이 이렇게 알이엠 (모자이크) 홍보 사진을 올린거보면 곧 런칭 임박인듯!!!!!!

(참고로 이분은 아리아나 그란데 인마이헤드에 목소리로출연하신 아릐 베프중 하나)



뭔가 글로스제품이 꼭있을거같다
일단 아리가 글로스를 좋아하기도 하고 (참고로 아리아나그란데는 펜티부티 글로스 사용함)
7rings 가사중에 my gloss popping 이라는 가사도 있는것도 그렇고 ㅎ

글로스는 꼭 있을것같다는 예언…!

아무튼 빨리 내주고 한국에도 쉬핑해줘라 아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