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러쿵저러쿵

세상에서 제일 최악의 데이트 함 (짧은글 ㅈㅇ)


진짜 오늘 진짜 세상 최악의 데이트 하고옴
너무너무 별로고 빡치고 싫어서 아주 시간낭비하고 빡침

여성분들 레드플래그가 보이면 바로 도망가세요 진짜

내가 안그랬다가 지금 이렇게 시간낭비했다 또

어휴 빡치네

이렇게 빡치는 일은 또 간만이다

하,,, 한동안 데이트 안가던가 해야지,,,

너무 짜증나서 데이트 끝나자마자 집에 가면서 언니한테 전화해서 공짜로 영어 회화연습이나 한 셈 칠거라고 진짜 내시간이 아깝다고 백번화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더니 언니가 야 블로그 소재나오고 좋네 이래서

아 블로그 안쓰고 말지 ㅡㅡ 진짜 개싫어
이러고 진저리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궁금하겠지만 지금 화는 내야겠고
내용을 구구절절 말하기는 제가 넘 피곤하네요,,,
나름의 티저라고 생각해주세요,,,,,,,

대신에 쓰레기같았던 데이트 모음 가져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