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중국대만홍콩)연예이야기

조우정... 마음이 좆같은날 잘생긴 조우정을 보자



아마 중국 드라마를 좀 봤다 하시는분들은 삼생삼세십리도화의 묵연/야화의 그남 조우정을 알것이다.

대만 배우, 캐나다 교포, 영어이름 mark Chao 조마크, 조우정이다.

사실 나도 삼생삼세에서 처음 봤을때 음.. 비주얼적으로 여주한테 너무 안어울리는게 아닌가 했는데 그의 연기를 보다가 그에게푹 빠져버렸다.

보면 볼수록 더 잘생긴건 둘째치고 그의 연기력이나 표정, 말투하나하나가 그 사람을 둘러싸고 있는 아우라가 멋지고 잘생긴 사람이라고 해야하나....

삼생삼세에서 뭐야 귀엽고 훈훈하네 하다가
음양사 청아집을 보고 푹 빠지고
그의 필모를 뒤져보고자 심야식당 마크의 딸을 보고 또 푹 빠져버린 ㅠㅠ 마성의 남자


마크의딸 한장면


조우정 본인이 인터뷰에서 말했다시피 장발보다는 머리에 볼륨을 준 짧은머리나 상투를 틀거나 모자를 쓴게 더 잘어울리고 매력을 더 끌어올려준다.

얼굴이 남성적이고 살짝 긴느낌의 담백한 얼굴이라 그런것 같다.

또, 종종 교포인게 티나는 얼굴인데 아시아인인데도 의외로 수염이 잘어울린다는게 그 포인트인듯

아시아인은 보통 내타입이 아닌데 그런것도 뿌셔뿌셔할만큼 매력넘치는 사람 ㅠ
잘생김을 연기한다고 해야하나 그런...!

사실 연기가 아닌 본인의 매력인것같지만.
중국은 후시녹음을 해서 아쉽지만 본인 목소리도 아주 꿀이 뚝뚝 떨어지고 너무 멋지다

중국판 심야식당 마크의 딸편에서 메인으로 나오는데
앞에 나오는 스타일링에 너무너무너무너무 ㅠㅠ 예쁘고 좋아서 너무환장했는데 예쁘게 나오는건 잠깐이고 그 뒤론 상거지 모지리로 나옴 ㅋㅋㅋㅋㅋㅋㅌㅋㅋ

그래도 연기력+스토리 훈훈덕분에 끝까지 재밌게 봄



가장 최근작은 음양사 청아집

감독이 되게 사람의 예쁘고 잘생긴 부분을 잘 캐치하고 매력을 120% 끌어올리는 타입이라 그런지 이 영화 영상에서 정말 예쁘게 나온다.

감독이 영화 촬영 들어가면서 당부한게
: 잘생긴 미모를 유지하세요. 그게 제일 중요합니다
라고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피부관리나 다이어트에 꽤 신경썼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초계열 건축회사 여주인공 성장물 드라마에서 남자주인공으로 곧 나오는 작품이 올해 개봉 예정이라는데
빨리 나왔음 좋겠다

그리고 부디 아이치이 인터네셔널에 있기를
ㅠㅠ

참고로 조우정은 중국 희대의 미인들과 연애한 화려한 연애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대륙의 첫사랑 고원원과의 결혼 슬하에 귀여운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나는 조우정이 더 좋아서 고원원이 복받았다고 생각했는데 중국에서는 약간 고원원의 이미지때문에 조우정이 욕먹었다고 한다 ㅋㅋ 약간 한가인과 연정훈같은 케이스

둘이 파파라치 사진보면 아직도 연애하는거처럼 꽁냥거리는게 넘 귀여움


고원원 촬영장에 놀러간 조우정 둘이 손잡고 달랑달랑


ㅠㅠ 너무 달달하고 귀여움

참고로 고원원이 연상이다
하 조우정 너무 좋다

아무튼 나는 나름 중국 연예인들도 덕질해서 해외연예판 글목록이랑 중화연예판 글목록 따로 만들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