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러쿵저러쿵

데일리 악세사리 늘리는데 중독됌 (애플워치 사진 짤털)



살성이 안좋아서 은이나 금아니면 알레르기 반응때문에 악세사리를 잘 못하는데 또 악세사리 늘리는데 맛을들여서 큰일났음 ㅠ

은은 피부톤이랑 안어울리고 그래서 금을 자주끼는데
팔찌 목걸이 반지로 지금 데일리템 하나씩 늘여가는중 ㅠㅠ


도금도 괜찮기는 한데 도금은 매일매일 끼다보면 자꾸 금칠이 벗겨진다 ㅠ

근데도 팔, 귀, 목에 하나씩 데일리템이 늘어날때마다 기부니가 좋아져벌임 ㅎ




이런 사진들 보다가 시계에도 삘이 꽂혀벌엿는데 예쁘다고 생각한 시계들은 너무 가격도 비싸고 그렇다고 중저가를 사려고 하니 딱히 시계를 잘 하고다닐거같지도 않아서 그낭 애플워치를 사버렸음 정말 충동적으로 ㅋㅋㅋㅋㅋㅋ





나의 데일리템


팔찌도 주렁주렁 하고다니고 목걸이같은 경우엔 우리엄마가 내나이때 아빠한테 생일선물로 선물받은 금목걸이를 하고다닌다.

귀걸이같은경우에는 원래 금으로 하고다녔는데 자꾸 잃어버리는 바람에 그냥 이젠 금도금 은귀걸이만함 ㅠ

자꾸 잃어버림
ㅠㅠ

하지만 매년 바꿔줘야함 금칠이 벗겨지기때문






아무튼 별건 없고 악세서리를 주렁주렁 늘여가니 볼때마다 기부니 좋다는 별내용없는 글 ㅋㅋㅋ

금 너무 비싸 ㅠㅠ
목걸이도 하나 새로 사고싶은데 큰일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