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러쿵저러쿵

성관계 횟수 세는법, 어떻게 세고 계신가요?


(이 내용 조금 19금인데 여기 써도 될지 모르겠음
근데 난 개인적으로 미성년자들도 이정도 성교육 내용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디….)

예전에 봤던 인터뷰 영상이 있는데 이 포스트랑 같이 올리려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못찾겠음

아무튼 그 인터뷰에서 뭘 물어봤냐면
마지막 성관계때, 몇번 섹스하셨나요?
라고 인터뷰어가 헤테로 남자 사람들에게 물어보는 영상이었다.

남자들은 대부분 웃으며 아 세번이요~ 두번이요~ 네번이요~ 당당하게 말한다.

그럼 인터뷰어는 매번 가셨나요? (사정하셨나요)
라고 물어보고 다들 희희 웃으면서 예아(yea) 이러고 대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인터뷰어가 여자파트너도 갔나요? (Did she cum too) 하고 물어보면 희희 웃던 남자들 표정이 서서히 굳기 시작하고 다들 갑자기 당황하면서 어.. 그럴껄요? 갔을거에요… 라고 대답한다. (이때 인터뷰어가 are you sure? 하고 물어보는데 개웃김ㅋㅋㅋ)

그러면 또 인터뷰어는 3번이라는 횟수 내에 여자분이 가신것도 계산하신건가요? 라고 물어보면 남자들은 침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스 횟수, 보통 일반적으로 남자들의 사정으로 계산한다.
그리고 남자들이 사정하면 자동으로 섹스는 끝난다.
(다그렇다는건 아님니다~~ 제 블로그 아시죠? 완전 주관적 생각이고 자기경험+친구들 대화에서 오는것 위주~~ 안그런사람도 많겠지요~~ 이렇게 안썼다간 욕먹을거같음 ㅠ 요즘사회 무섭)


왜 성관계를 하고나서 남자들은 여자도 갔냐고 물어보지 않을까?

나는 진짜 궁금하다.
여자도 즐겼는지, 오르가즘을 느꼈는지 확인하는 남자는 진짜 소수이다.



나는 그래서 항상 물어보지 않는 파트너에겐 내가 물어본다.

내가 갔는지 안물어봐?


그러면 내 남자친구들은 당황해서 어..? 안갔어? 미안 이렇게 대답했다.

나는 그럼 내 현재 상태를 말해주고

“내가 즐겼는지 안즐겼는지, 너가 가고나서 나는 갔는지 안갔는지 확인해줬음 좋겠어

성관계는 둘이 하는거지 너 혼자 하는게 아니잖아.”

이렇게 얘기함
그럼 그다음부터 잘챙겨줌.

사정후더라도 (이거 너무 19금인데 여기 써도 될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 안갔으면 안갔다고 얘기하면 입으로든 손이더라든 해줌

근데 넘 당연한거 아닌가요…..


아 그리고
남자들도 여자들이 입으로 해주길 바라면
닝겐적으로 니네도 해라
기브앤테이크는 기본임



성관계는 둘이서 즐기는거잖습니까.
여자분들 가짜로 fake 하지말고 즐거운 라이프 즐깁시다.


+

쓰면서도 걱정되네 ㅠ 이거올려도되나 ㅠ
앞으로 19금글 관련 많이 쓰고싶은데 공개로 올리면 조금 그래서 혹시 제 블로그 들어와서 보고싶은분들께만 비번 공유하고 비밀글로 올릴까 생각하는데 여러분 어뜨케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