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먹을거이야기

스타벅스 딸기라떼, 딸기 담은 초콜릿 스윗박스 후기 (스타벅스 딸기신메뉴 추천 비추천)


스타벅스 2021 딸기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헐레벌떡 찾아가서 먹어봤다.

딸기 젤리 블렌디드를 마실까 하다가 젤리에서 뭔가 공업젤리맛이 나지않을까 해서 안전빵으로 딸기라떼를, 크루아상과 케이크중에 고민하다가 나눠먹을거라 스윗박스를 선택했다.


우유 넣기 전에 찍은 사진. 딸기 라떼 양이 조금 적어보인다


짧게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딸기라떼는 대추천이고 초콜릿 담은 스윗박스는 완전 비추이다. 차라리 크루아상을 드시길

음료 단걸 별로 안좋아해서 (특히 스벅 메뉴는 나에게 유난히 달다) 딸기라떼는 내가 달지 않은지 특별히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안달다고 해서 그대로 주문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내 입에는 꽤 달았다.

양도 그란데 사이즈인데 꽤 적어 보였다 얼음이 많아서 그런가
나는 집에 도착해서 마셨는데 너무 달아서 우유를 추가해서 마시니 딱 맞았다.
단걸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우유 추가를 요청해보시길!
아니면 시럽을 덜 넣어달라고 부탁해도 될듯

맛은 우리가 아는 딱 그 딸기라떼인데 우유를 하프앤하프를 한건지 진한 크림맛과 우유맛이 났다.
달다구리한 딸기 퓨레에 액체 생크림과 우유를 같이 넣은것 같은 맛이였다.


당연히 존맛탱


스윗박스 중간에 붉으스름한게 딸기잼



근데 딸기품은 초콜릿 스윗박스는... 음...
일단 케이크 먹을때 빵 시트를 싫어하는 내 입장에선 너무 별로였다. 딸기랑 빵이랑 따로 노는 느낌
초코크림이 더 듬뿍일줄 알고 샀는데 빵 위주고 중간인가 아래부분에 싸구려 젤리 딸기잼맛이 난다.
이것도 맛이 따로논다 ㅠ 개구려

빵도 꾸덕한 브라우니같은 빵이 아니고 초코맛 카스테라같은 재질 빵이다. 그냥 공업케이크빵맛!

아무튼 저건 비추다
완전 비추

크루아쌍이나 먹을껄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