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러쿵저러쿵

패션위크때 밀라노 갔다가 전소미 봄


그리스 휴일에 밀라노 패션위크를 하길래
이딸리아 여행을 다녀옴

패션위크라니까 먼가 재밋는일이 잇을것같다는 생각에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여행자들이 많이 다니는 두오모 근처에는 별게 없었음

가~끔 옷 잘입는 사람 보이는거 말고는 다 여행객들이여서 우리는 다 아니 패션위크 모델들 다 어디감? 일하러갓나벼 이러고 농담함


호텔 근처에서 가끔씩 모델들이 왔다갔다 하는건 볼수 있었음

(어케 모델인줄 알았냐면 허리가 내 머리에 달렸음
그리고 옷을 졸래 간지나게 입음)


암튼 그러다 빈티지 쇼핑을 할겸 명품거리를 갔는데 어쩌다 얻어걸려서 아르마니 패션쇼 앞을 지나가게 됌

막 모델들이나 유명 연예인들, 인플루엔서들 엄청 많이 오는데

찐 유명 연예인들은 진하게 탠한 차타고 차로 갈수 있는데까지 들어가서 내림




그리고 모델들이나 인플루엔서같은사람들은 미리 내려서 파파라치들 앞에서 포즈잡고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파라치들이 진짜 막 조금이라도 뭐 되는 사람같다 하면 막 사진찍음

나도 처음에 구경가는건데 나 혼자 모자쓰고 마스크까지 끼고있으니까 처음에 파파라치가 연예인인줄알고 사진찍음 ㅋㅋㅋㅅㅂ


저는왜요



그리고 진짜 관종도 모이는 자리라
이상하게 입고 막 앞에서 돌아다니는데
사람들이 진짜 막 와서 사진찍음 ㅋㅋㅋㅋㅋ
가짜인거 아는데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



암튼 근데 전소미는 여기서 안봄
명품거리 다니다가
목말라서 물이랑 쥬스를 사려고 어디 슈퍼를 들럿는데
거기가 약간 되게 수입품 많은 고급? 슈퍼같은데엿음


참고로 나는 한국연예인 잘 모름 ㅠ
진짜 유명한사람도 잘모름 ㅠ
송강? 그사람도 누군지 몰라서 칭긔들한테 송강호 밀라노 패션위크 왔다고? 햇다가 비웃음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나의 이런걸 친구들이 아는데
전소미가 그 식료품샵에 잇엇음

매니전지 뭔지 하는 사람들이랑 뭘 사고있었는데
딱 봤는데 뭔가 인스타그램에서 본 아이돌처럼 생긴거임
근데 이름은 생각이 안남 ㅠ 잘모르니까

근데 헤어스타일이나 메이크업이 너무 내 교포 친구들이랑 비슷해서

걍 외국 교포인가 연예인인가 긴가민가해서
옆에 같이 여행간 언니한테

“(이꽉)언늬.. 저사람 연예인 아늬야..?”
이랫는데

그언니는 전소미 얼핏 보고 너무 하얘서 + 내가 아는 연예인이면 한국인일리 없다고 생각했으니까 당연히 외국인이라고 생각해서 큰소리로

“ 아 ~ 왜 연예인같다 했는지 알겠다”

라고 한국어로 얘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전소미는 우리 얘기 듣고 의식했는지 영어로 매니저랑 얘기하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 아닌척..


그러다 한명 옆에 친구 더잇엇는데
식료품샵 나오면서
“야…. 전소미잖아..!!!!!!!!!!”
이러는거임

그래서 검색해봄



맞음

머리가 똑같이생겻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와~~ 패션위크에서 연예인 봣당~~
하고 신기해 했다는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