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의 디스곡 34+35 remix - 도자캣의 사정없는 6ix9ine 저격
34+35
(노래가 궁금하면 클릭! 유튭이에용)
34+35 가사번역
(가사가 궁금하면 클릭!)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사상 가장 nasty하고 충격적으로 야한곡이자 나의 최애 곡 34+35이다
(뜻이 뭐냐고? 더하기를 해보기를!)
역시나 미국에서 대히트해서 인기가 많아서 도자캣이랑 리믹스곡으로 다시 낸 곡이다.
Ariana grande와 dojacat은 good night n go 랑 say so 인터넷에서 팬이 만든 팬 매쉬업곡이 유명해지면서 둘이 엮이게 된 것같다.
Good night n say so
(노래가 궁금하면 클릭)
아리의 굿나잇앤고 음악에 배경음악은 도자캣의 세이소 노래를 합친건데 엄청 잘어울린다. 정식으로 냈으면 좋겠다 ㅠㅠ 둘이 음악 색이 잘어울려서 motive라는 곡도 함께 냈는데 잘어울린다.
아무튼 이번 34+35에서도 리믹스를 내고 엄청 잘어울리는 곡을 냈는데 엄청 지금 미국에서 핫한 이유중 하나가 바로
이부분 때문이다.
번역하지만 나는 69을 원해 tekashi를 제외하고 말야
라는 뜻인데 그게 무슨말이냐 싶으신 분들이 있을것이다.
얘가 바로 테카시다.
예명 테카시 래퍼이름 식스나인
참고로 나는 이 래퍼를 극혐한다
일단 아동성범죄로 실제로 감옥에 갔다온 페도파일 변태 병신새끼일 뿐만 아니라 구질구질하게 여혐범벅인 전형적인 강약약강의 냄져다.
도자캣은 가사에서 그의 래퍼 예명을 언급하면서 (6ix 9ine 이 래퍼 이름이고 또다른 예명으로 테카시를 쓴다.)
나 69을 원해 아 근데 테카시(식스나인)얘 말고 ㅋ
라는 뜻이다.
아리아나그란데 팬들은 전부 이 래퍼를 극혐하는데 그 이유가 무엇이냐? 하면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비버가 콜라보한 stuck with you때 이야기가 나와야 한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가 콜라보했던 stuck with you 라는 곡이 빌보드 1위를 했는데 이때 식스나인이 빌보드 차트가 조작됐다는 혐의를 제시했었다.
그 이유로는 본인 노래 스트리밍이 5000만회인데 3000만회로 집계되었고 stuck with you는 집계 바로 직전에 60,000개의 판매량을 제출했는데 이게 사재기의 증거라고 제시했다.
그리고 stuck with you는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가 함께 만든 곡인데 (이 노래 수익은 코로나관련 기금에 기부함) 아리아나 그란데만 저격했다.
전형적인 남자한테는 뭐라 안하면서 만만한 여자한테만 지랄하는 루저 남자상의 표본.
이에 저스틴 비버는 그의 스트리밍이 전부 집계가 되지 않은 이유는 그가 제시한 숫자는 글로벌 카운트이고 이 숫자 집계는 국내(미국내) 숫자만 카운팅 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또한 60,000개의 구매 숫자는 마지막 주까지 발표하지 않았을 뿐이라고 했다 ( 그걸두고 전략이라고 하는거야^^ 라고 덧붙이며)
또한 3만개의 숫자가 6개의 신용카드로 구매되었다는것 또한 거짓이라고 했다
한 신용카드당 4개 한정이 엄격한룰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모든건 아리아나 그란데와 자신의 팬들덕분이고 맨 마지막에는 아리아나 그란데를 저격하고싶으면 내 이름도 언급하도록 해. 라고 말했다
아리아나 그란데 또한 빌보드 감사글을 올리며 이 모든게 사랑하는 팬들 덕분이라고 감사하다고 올렸다.
글 내용을 보면 중간부터 아리아나 그란데도 69을 저격한 글을 쓰는데
대충 해석을 하면 이런 내용이다
이 차트가 마음에 안드는, 이 차트에서의 본인의 위치가 마음에 안들고 최선을 다하는여성을 높은
자리에서 끌어내리려고 하는 그 누군가에게 ( 어떤 이유인지 주로 여자들에게만...) 내가 부탁하는데 잠시라도 겸손해지는 시간을 가져봐. 네가 이자리에 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해봐. 사람들이 너의 노래를 듣고싶어하고 그런 모든것들을 말야.
내 곡들중에서 1위에 가까웠지만 1위를 못한곡들이 많아 하지만 난 단한번도 한마디도 불평하지 않았어 왜냐면 난 이자리에 있는것만으로도, 누군가 나의 노래를 듣고싶어 한다는 그 자체로도 너무 감사하단 말이야!!!!! 너도 그렇게 느껴야 한다고 생각해.
빌보드 탑10안에 든 모든 재능있는 여러분들에게도 축하한다고 말해주고싶어요! 3위를 한 (69이다) 너도 말이야^^
이렇게까지 했으면 닥칠만도 한데 구질구질한 루저래퍼 69은 끝까지
나는 가난하고 티비에 나갈수 아이들을 대변해 블라블라하면서 너는 아빠없이 자라고 생활보조금이나 받아쓰는 가난한 삶을 모른다고 부자인 아리아나 그란데는 너나 겸손해지라고 뭐라뭐라 함
뭐... 어쩌란건지...
노래얘기하는데 가난이 왜나와 저격하다가 민망하니까 가난방패 ㅋㅋ ㅂㅅ 가난해서 성범죄 저질렀니?
으 극혐
아무튼 이런 사건이 있었는데 래퍼 도자캣이 아리아나 그란데와 34+35리믹스를 내면서 이렇게 저격한것이다.
이런 저격하는거나 비유로 누굴 저격하면서 비꼬는걸 두고 미국에서는 shade라고 하는데 아리아나 그란데보고 shady queen이라면서 뭐라고 하지만 난 차라리 아리아나 그란데가 이렇게 저격하면서 존멋으로 살아갔음 좋겠다.
한국에서는 이런일 있으면 여자연예인 매장당할각이지만ㅋㅋㅋ
아무튼 아리아나그란데 응원한다 사랑해
아리아나 그란데 돈길만 걸어🙏💖